지방공기업평가원은 지방자치단체의 공기업을 평가하고 지원하는 기관입니다.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공기업들이 효율적이고 투명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, 지방 공기업의 경영 성과를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. 소속기관에서 근무하시는 임직원들을 위한 사이버연수원은 휴넷에서 위탁운영됩니다. 다양한 주제와 업무 성과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해 제공됩니다.

 

 

지방공기업평가원 사이버연수원 (https://ercedu.hunet.co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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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방공기업평가원 사이버연수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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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지방공기업평가원] 사이버 연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학습지원 문의 1588-6559 평일 08:00~12:00, 13:00~18:00 주말 및 공휴일 09:00~12:00, 13:00~18:00 Copyright © 지방공기업평가원. All Right Reserved. [개인정보처리방침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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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방공기업 평가원 업무 범위

  1. 평가 및 감사: 공기업의 재무, 경영, 성과 등을 평가하고 감사하여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촉진한다.
  2.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 운영: 지방 공기업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, 전문성 향상을 도모한다.
  3. 정책 연구 및 자문: 지방자치단체 및 공기업 관련 정책에 대한 연구와 자문을 제공하여 지방 공기업의 개선을 지원한다.
  4. 정보 제공 및 공유: 관련 정보를 수집, 분석하여 지방 공기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, 업계 동향을 공유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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