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시에서는 경기도재난지원금에 더해 위기극복지원금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 고양시에 거주하시는 시민분들은 경기도 10만원 +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 5만원 총 15만원의 코로나19 긴급생계지원비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.
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의 경우
신청은 거주하시는 동 주민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.
경기도재난기본소득은 온라인 신청 및 오프라인 신청이 모두 가능합니다.
2020년 4월 1일 24시 기준 고양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내국인.
2020년 4월 14일 ~ 7월 31일 사이
평일 오전 9시 ~ 오후 8시 / 주말 및 공휴일 오전 9시 ~ 오후6시
5.1일 근로자의날, 5월18일 ~ 7월 31일 사이는 정규 근무시간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
1인 5만원이 지급되고, 신청하는 즉시 선불카드가 지급됩니다.
분실 시 재발급 불가능합니다. 카드 훼손의 경우는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주소지 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직접 방문 신청하시면 즉시 선불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4월 23일 목요일 부터 세대원수, 신청인 출생년도 끝번 상관없이 모두 신청가능합니다. (고양시지원금만 해당)
1. 행정복지센터 접수창구 방문
2. 신분증 및 서류 확인·제출
3. 세대원 및 지급액 확인
4. 선불카드 수령
5. 즉시 사용 가능 (사용 중 카드 변경 불가)
가급적 세대단위 신청 권장: 세대주 또는 세대원이 전체 신청 가능
※ 주민등록상 동일세대 내에서 인정 (동거인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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